통합보험 muutba.blogspot.com

카테고리 없음

사람들이 왜 이런가요?

oo+ 2020. 1. 31. 11:37


개인적인 것이 아니라 단지 몇 명의 여성이 프로그램되어 있는가.

여성의 불안감 때문에 판단하기가 두려워지기 때문에 여성은 일반적으로 더 판단력이 좋습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을 찢어 버리는 것이 더 좋으며 아래에 있다고 느낍니다. 그것이 "reality-tv"에 대한 중독이 전부입니다. "전염성"은 남성보다 여성이 훨씬 더 나쁩니다. 그렇게 말하는 것은 PC가 아닙니다.

휴대 전화 기술과 소셜 미디어는 특히 여성들이 사회를 사귀는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너희들을 물리적으로 다치게하고 통제함으로써 괴롭힘을 당한다. 당신의 좋은 이름과 명성을 망치면서 괴롭힘을당하는 소녀들. 모든 사람들이 "민감한 눈송이"와 "13 살짜리 여고생"이 섞여 사소한 일을 겪고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가 젊은이들의 삶에 항상 등장한 후 사회에서의 괴롭힘 운동은 시작되었고, 사람들을 형성하는 "독성 남성"이 비난을 받았습니다. 사회를 영유 화시키는 것은 사기이기 때문에 우리는 정신이 약하고 정신적으로 감정적으로 조작하고 통제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마케팅 및 광고의 70 % 이상이 같은 전술을 가진 여성을 대상으로하고, 믿기 어려운 조건을 믿습니다. 여성의 소비와 소비 습관에서 이익을 얻는 것은 허용되는 행동입니다. 올바른 제품을 사지 않고 블록에서 "queen b! tc ."로 경쟁하는 경우 "쓰레기보다 적습니다".

여성 수동적 침략이 통과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할 수 있다고 느끼고 도망 갈 수 있습니다. 그들이 부름을 받았다면 그들은 "멍청한 짓"을하고, 당신이 남자라면, 그것을 처리 할 수 ​​없다는 이유로 남성 성을 의심하게됩니다. 그냥 무시하고 그녀가 정기적으로 $ h! t처럼 느끼는 것을 이해하면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