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보험 muutba.blogspot.com

카테고리 없음

실수로 호텔 방에서 벽이 부러 졌는데, 요금이 부과됩니까? 어떻게해야합니까?

oo+ 2020. 1. 31. 11:32


어리석게 들리지만 나는 화장실에서 바닥이났다 (애완 동물 친화적 인 호텔). 화장실 벽에 머리를 걸었다. (나는 문을 놓쳤다) 나는 벽에서 움푹 패인 곳을 보았다. 구멍의 마른 벽에서 나온 벽에 크지 만 구멍이 크지 않음

감사합니다!

6 시간 전에 업데이트 됨 :

Ps. 저는 17 살이고 카드에 청구하기를 원하지 않는 카드의 엄마 이름입니다.

55 분 전에 업데이트 됨 :

욕실 벽에있는 작은 움푹 파임